한 달전에 혹성탈출이 개봉을 했잖아요. 제가 1편과 2편을 안봐서 그러는데, 인간하고 유인원들이 왜 싸우게 되었나요? 1편하고 2편을 보지 않고 봐도 괜찮을까요?
0
댓글
0
0
나비천사구름뿌리
답변 채택률 11% 24
혹성탈출이 이번에 인간과 유인원의 최후의 싸움, 전쟁을 그리며 3부작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들에 싸움이 단순히 흥행을 위해서 그려지는 것이 아닌데요, 1편에서부터 쌓아온 튼튼한 스토리를 바탕에 두고 있습니다.
인간과 유인원은 왜 싸울까요?
먼저, 1편의 이야기를 하자면, 인간이 유인원에게 약물로 실험하고 있었고,(알츠하이머, 치매를 치료하기 위해서) 그 결과로 똑똑한 유인원 시저가 탄생하게 됩니다 시저는 연구원이었던 인간 윌에게 보살핌과 사랑을 받으며 잘 자라가다가… 사람을 공격하는 사고를 치게되고…. 결국 시저는 보호소로 끌려가게됩니다. 그곳에서 시저는 학대당하는 유인원들을 보게 되었고 인간에게서 약물을 훔쳐 유인원들을 똑똑하게 만들고 유인원들과 함께 인간에게 대항하기 시작합니다. (유인원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투쟁, 싸움 x)
2편에서,는 1편에서 퍼진 바이러스(인간이 만들던 알츠하이머 치료제가 인간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 였습니다)로 인간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살아남은 인간들은 전기를 만들려 하는데요, 전기를 생산하려면 유인원이 사는 곳에 댐 사용해야합니다. 인간에게 우호적인 시저는 이를 허락하지만, 인간을 싫어하는 시저의 부관 코바가, 시저를 기절시키고 반란을 일으키고 인간들과의 전쟁을 일으킴
뒤늦게 깨어난 시저가 수습을 하려하지만 이미 전쟁은 시작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3편은 이미 시작된 전쟁의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1편과 2편에서 잘 쌓아온 스토리를 토대로 피날레를 장식하는 3편입니다. 1편과 2편을 보지 않으시면, 영화를 즐기는데 큰 무리는 없지만 이런 배경을 알고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3 점
본문 640 자
0
알천사첨사랑
답변 채택률 17% 11
<혹성탈출 종의 전쟁>
• 줄거리 전 세계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 로 인해 유인원들이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인간과 공존할수있다고 믿었던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 앤드 서키스는 유인원들을 몰살하려는 인간군 대령 우디해럴슨에 의해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고 분노한다 라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