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한 방바닥에 앉아 귤을 까먹는 것이 일종의 겨울철 전통처럼 여겨지기도 하죠. 귤은 달콤하고 상큼한 맛 덕분에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어려운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귤은 비타민 C가 풍부하여 겨울철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마다 귤을 먹는 양은 다르겠지만, 어떤 사람들은 한 번에 10개 이상 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다만, 귤에는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당분이나 산이 많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 치아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적당히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루에 5개에서 7개 정도가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귤을 즐길 수 있는데, 그냥 먹는 것 외에도 샐러드에 넣거나 주스로 만들어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귤을 활용한 여러 가지 레시피를 시도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귤의 계절인 만큼 적당히 즐기면서 겨울철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13 점
본문 410 자
0
알천사Ppoiop
답변 채택률 0% 5
어릴때 할머니댁 할아버지댁 놀러가면 귤을 쉴새없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귤최몇이라.. 요즘은 2.3개 정도 먹는데 어째서 할머니집에서 겨울마다 먹었던 귤만큼 맛있는게 없는것 같네요. 또 그시절이 올까요. 좋은 질문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