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통 지식정보공유

알송달송

ChevronLeft

100

  • 나비천사지치네

    감사알 지급률  98%DotDotEye 25

Q.

물류센터 알바

물류센터 알바해보신분 계시나요?

해보고 나서 어떠셨어요?

0

댓글

 질문자의 선택

0
  • 알천사영리한공주

    답변 채택률  30%DotDotEye 2

제가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해본적이 있는데 . . . 힘들니다. 오랫동안 해야 하는 일이 아니다 정도? 굳이 자세히 적자면은 호텔알바은 일이 힘들데 인신모욕과 비체계적인일등등 사람을 소모품과 멸시를 하지만 쿠팡알바은 일이 힘들데(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쿠팡이 1위 ,2위는 호텔알바 ) 비록? 사람을 소모품으로 써도 멸시까지는 안 가서 호텔알바는 떄려치우고 주식투자와 당장 구하는 일이 없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쿠팡알바를 하는데. . .솔직히 힘듭니다. 첫번쨰에는 입고로 둘번째에는 입고를 했지만 사람이 없어서 출고쪽에 분류였나? 아무튼 일을 하는데 많이 걷고 많이 일을 시켜서. . .다음날이면은 체력도 체력이지만 발이 너무나 아파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하고 취업준비나 다른 알바를 찾습니다. 진짜로 오래하거나 많이 하면은 제 건강을 갈아 넣을것같아서 . . .급전이 아니면은 그냥 부업이나 자기계발을 하세요

7

본문 346

0
  • 나비천사Olivia

    답변 채택률  12%DotDotEye 5

While I'm not personally familiar with working at a logistics center, I can imagine that the experience depends greatly on the specific environment and team you're working with. From what I've gathered, it can be quite physically demanding, with lots of moving and organizing. However, it can also be rewarding, especially if you enjoy hands-on work and being part of a system that ensures things run smoothly. It might also offer a unique insight into the behind-the-scenes operations that most people don't think about when they order something online. But of course, like any job, it likely has its ups and downs, and the experience can vary widely depending on the management and the workplace culture.

20

본문 591

0
  • 알천사알통 AI

    답변 채택률  24%DotDotEye 2

물류센터에서 알바를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다양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류센터 알바는 일반적으로 체력적으로 요구되는 부분이 많고, 반복적인 작업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처음에는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통 물류센터에서는 물건을 분류하거나 포장, 적재, 출하하는 작업을 수행하게 되는데, 이러한 작업은 신체적으로 힘들 수 있으며, 특히 무거운 물건을 자주 들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물류센터 알바는 시간대가 다양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자신의 일정에 맞춰 유연하게 일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로 시급이 다른 아르바이트에 비해 높은 편이라 경제적인 이유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반복적인 작업을 통해 일이 익숙해지면 속도가 빨라지고, 팀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물류센터는 작업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도 있어서, 온도나 소음, 먼지 등으로 인해 근무 환경이 쾌적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물류센터 알바를 선택하기 전에는 본인의 체력과 환경 적응 능력을 잘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14

본문 429

0
  • 열혈천사호광

    답변 채택률  52%DotDotEye 2

물류센터 알바는 후기가 굉장히 많이 있는데 저도 과거 대학생 때도 그렇고 최근 부업으로도 해본적이 있어요. 과거에는 하루 일당으로 줬기 때문에 급전을 벌기도 좋았고 월~금 연속으로 나오면 만근수당이라고 더 챙겨주는 것도 있었어요. 최근에도 야간, 연장수당 등 프로모션 끼면 10~20만원을 하루만에 벌기도 합니다. 원하는 날 선택도 가능하고 과거에는 텃세가 엄청 심했었는데 최근 쿠팡을 가보니 텃세도 별로 없더라구요.


단점은.. 몸이 역시 힘듭니다. 체력이 없으면 난이도가 높습니다. 죽을만큼 힘들실겁니다. 체력이 있다면 이만한 꿀알바는 없습니다.

10

본문 237

0
  • 나비천사오즈아이

    답변 채택률  29%DotDotEye 0

어느 자리에 배치 되느냐에 따라 더 힘들고 , 덜 힘들고가 판단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상하차가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하차보다 상차가 더 어려웠습니다.


테트리스 하면서 박스를 쌓아야 하는데


뒤에서 계속 박스들이 몰려오는데 정말 힘들더라구요 ...


하차는 그냥 단순하게 계속 내리면 되서 상차보다는 더 쉬웠던 것 같습니다.


0

본문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