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보통 크리스마스날에는 연인이나 가족분들과 함께 뷔페가시나요?
다들 크리스마스날에는 어디가서 외식을 하시나요~?^^
100
감사알 지급률 97% 20
Q.
다들 크리스마스날에는 어디가서 외식을 하시나요~?^^
역시 대부분 뷔페네요^^
아무래도 가족들과 같이 가신다면 부페가 가장 안전하고 좋은 곳이라 생각되요 스시 부페 쪽울 좋아하신다면 고메스퀘어를 추천 드려요 스시 부페를 많이 다녔지만 제일 괜찮은거 같습니다 당연히 스시부페라고 해서 그것만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즐거운 크리스마스되세요
흐음 그냥 집 근처 뷔페요
질문자의 선택
답변 채택률 44% 1
보통 크리스마스에는 뷔페가 '가장 치열한 전쟁터' 중 하나가 되곤 하죠! 평소보다 가격은 2~3배 뛰지만, 그만큼 특별한 메뉴들이 나오다 보니 많은 분이 큰맘 먹고 예약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사람마다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스타일은 꽤 다양합니다. 요즘 트렌드별로 나누어 본다면 이렇습니다.
1. "역시 클래식은 영원하다" - 호텔 뷔페파 🏨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특별한 기분을 내기에 뷔페만큼 든든한 곳이 없죠.
* 장점: 스테이크부터 랍스터, 화려한 디저트까지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어 메뉴 선정으로 싸울 일이 없습니다.
* 현실: "오늘만은 내가 푸드 파이터!"를 외치며 들어갔다가, 30분 만에 배가 불러서 화려한 케이크만 쳐다보고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심지어 예약은 10월부터 전쟁입니다.)
2. "복잡한 건 딱 질색" - 집콕 홈파티파 🍕
최근에는 밖에서 사람들에 치이는 것보다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 풍경: 배달 앱으로 평소 먹고 싶었던 맛집 음식을 잔뜩 시키거나, 스테이크 밀키트를 구워 먹으며 넷플릭스를 봅니다.
* 필수템: 케이크와 와인 한 병이면 그곳이 바로 5성급 호텔이죠.
3. "우리만의 분위기" - 감성 레스토랑파 🍷
연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스입니다. 뷔페처럼 왔다 갔다 할 필요 없이, 예쁘게 세팅된 요리를 서빙 받으며 대화에 집중하는 스타일입니다
7 점
본문 542 자
답변 채택률 24% 1
7 점
본문 498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