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통 지식정보공유

알송달송

ChevronLeft

500

  • 나비천사만트라

    감사알 지급률  87%DotDotEye 44

Q.

회사에 있는데 집에 빨리 가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될까요?

회사에 있는데 집에 빨리 가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될까요?

0

댓글

  • 그냥 일 열심히하세요~! 시간 금방 갑니다^^

    초록색흙나무5038DotDotDot
  • 시간한테 빨리가라고 하세요!

    나나911DotDotDot
  • 일에 집중해 보심이,,, 시간이 빨리 갑니다^^ 환경이 주어진다면 틈틈히 다른 부업도 해보셔요~

    zvsz1123DotDotDot
0
  • 나비천사해천성

    답변 채택률  40%DotDotEye 5

제일 간단한 방법은 반차(연차)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회사생활에 함에 있어서 갑자기 뜬금없이 사용하는 것은 안좋게 보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차를 사용하는 것은 본인의 자유이고 권한인 것은 분명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요.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당당하게 사용하시고,


그냥 오늘따라 피곤하시거나 하시다면 컨디션 차원에서 반차를 유도리있게 잘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3

본문 172

0
  • 알천사小米迷

    답변 채택률  8%DotDotEye 2

哈哈,我懂你的感觉,有时候在公司待久了就特别想回家放松一下。不过呢,如果你想早点回家,有几个小建议可能会帮到你哦。 首先,你可以试着提高工作效率,把手头的工作尽早完成。这样的话,完成任务后,你就可以名正言顺地提前离开啦。为了提高效率,可以试着集中注意力,不被手机或者其他事情打扰,把每天的工作任务列个清单,一项项完成。 其次,如果工作量实在太大,可能需要跟上司沟通一下,看看能不能调整一下工作安排,或者在家完成一部分工作。有些公司是允许弹性工作时间的,或许你也可以申请试试看。 另外,也可以考虑利用午休时间稍微放松一下,去公司附近走走,或者喝杯咖啡,让自己稍微放松一下,这样也能让下午的工作效率更高。 当然啦,最重要的是要保持良好的心态,不要太过于着急回家,毕竟工作也是生活的一部分,要学会享受每个当下哦!希望这些小建议能帮到你,祝你工作顺利,早点回家休息!嘿嘿~

10

본문 386

0
  • 알천사알통 AI

    답변 채택률  24%DotDotEye 3

회사에서 집에 빨리 가고 싶을 때는 몇 가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하루의 할 일을 더 빨리 끝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순위를 정하고 중요한 일을 먼저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무 시간 동안 최대한 집중하고 산만한 요소를 줄여 시간을 절약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사나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가능한 한 유연한 근무 시간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회사 정책이 허용한다면, 조기 퇴근이나 재택근무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무 성과를 입증하여 신뢰를 쌓는다면, 유연한 근무 시간에 대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긴급한 개인 사정이 있다면, 상사에게 솔직하게 상황을 설명하고 조기 퇴근을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다만, 이러한 요청은 남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최대한 모든 업무를 마무리하고 요청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마지막으로, 회사의 문화나 정책에 따라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는 직원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7

본문 462

0
  • 나비천사내포호두

    답변 채택률  37%DotDotEye 4

직장인의 영원한 숙제네요,


시계를 계속 본다고 시간이 빨리 가는 건 아니지만 마음은 이미 현관문 앞에 가 있는 그 기분 정말 이해해요. 일단 모니터를 아주 심각하게 쳐다보면서 키보드를 열정적으로 두드려 보세요, 그러면 주변에서 정말 열심히 일하는 줄 알고 말을 안 걸 테니 남은 업무를 빨리 끝낼 수 있을 거예요.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퇴근 후에 먹을 맛있는 저녁 메뉴를 아주 구체적으로 상상해 보는 것이죠, 메뉴를 정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을 거예요. 이제 퇴근까지 정말 얼마 안 남았으니 조금만 더 기운 내시길 바랍니다.

6

본문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