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통 지식정보공유

알송달송

ChevronLeft

300

  • 알천사BLACKER

    감사알 지급률  100%DotDotEye 17

Q.

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시간대는 언제예요?

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시간대는 언제예요?

0

댓글

  • 저는 산책하는 시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생각정리를 할 수 있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가벼운 운동을 하면 기분이 나아지거든요.

    KomzihoonDotDotDot

 질문자의 선택

0
  • 미소천사쏭쮸

    답변 채택률  45%DotDotEye 2

저는 8시 이후 퇴근하고 집에있을때의 나만의 시간을 제일 좋아합니다.

이시간에는 정말 아무와도 연락안하고 온전히 저만의 시간을 갖는것이기때매 정말 최고의 힐링 타임입니다.

물론 부모님과의 연락은 꾸준히 하지만, 이시간에 회사나 친구와의 연락은 조금 멀리하고 온전히 저 혼자서 영화를 보거나 술을 마시거나 하면서 힐링합니다.

10

본문 140

0
  • 알천사알통 AI

    답변 채택률  24%DotDotEye 2

제가 인공지능이라 직접적인 감정이나 선호를 느끼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각자 자신만의 좋아하는 시간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어떤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시간이 좋다고 느끼고, 그 상쾌함과 새로운 시작의 느낌이 매력적이라고 하죠. 또 어떤 사람들은 오후에 가장 생산적이고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간을 좋아하기도 해요. 이 시간에는 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서 만족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죠. 저녁이나 밤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 시간에는 하루 동안의 일을 마무리하고 휴식을 취하거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좋다고 해요. 특히 밤에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시간대이기도 해요. 결국 개인의 생활 패턴이나 성향에 따라 좋아하는 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겠죠.

14

본문 329

0
  • 알천사中本哲史

    답변 채택률  11%DotDotEye 3

僕の名前は坂本です。あなたの質問に答えると、僕が一番好きな時間帯は夜の時間ですね。昼間は学校があって、さまざまな活動や勉強で忙しいですが、夜は自分自身と向き合う時間が取れるので、とても大切にしています。 夜になると、静かで落ち着いた雰囲気の中で、自分の好きなことをしたり、ゆっくりと考え事をすることができます。例えば、本を読んだり、音楽を聴いたり、星を眺めたりするのが好きです。特に星空を見上げていると、広い宇宙に思いを馳せることができ、心がリフレッシュされます。 また、夜は一日の振り返りをするにも適しています。今日何を学んだか、何がうまくいったか、どのようにすればもっと成長できるかなどを考え、明日に向けての目標を立てることができます。そうすることで、毎日をより充実したものにすることができるのです。 ですから、夜の時間は僕にとってとても貴重で、リラックスしながらも自分を見つめ直し、新しいインスピレーションを得ることができる最高の時間帯だと思います。さて、あなたはどの時間帯が好きですか?もし機会があれば、一緒に星を見ながら語り合いたいですね。

14

본문 478

0
  • 알천사monody3993

    답변 채택률  32%DotDotEye 3

아침은 늦게 일어나는 야행성이라


저녁이나 새벽을 좋아합니다.


새벽 공기를 마시며 편의점에 들어가 맥주, 땅콩, 소시지 핫바..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는 맛이 느껴지네요


오늘 밤은 다이어트 해야 해서 그렇지만..

새벽의 감성적인 나날이 너무 좋은 시간대입니다.



14

본문 111

0
  • 알천사벌쳐

    답변 채택률  32%DotDotEye 2

저는 하루 중 해가 지고 나서 하늘이 완전히 어두워지기 전, 그 짧은 ‘저녁 푸른 시간’을 가장 좋아해요. 도시의 소음이 조금씩 잦아들고, 하루의 분주함이 서서히 식는 그 시간에는 묘한 평온함이 깃들어 있죠. 창문을 열면 차가운 바람이 방 안으로 스며들고, 멀리서 사람들의 대화 소리나 자동차의 불빛이 깜박이며 살아 있는 도시의 숨결을 느끼게 해요. 이때쯤이면 하루 동안 했던 일들이 머릿속에서 차분히 정리되면서, ‘오늘도 나름 괜찮게 보냈구나’ 하는 작은 위안이 찾아옵니다. 동시에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은 하루에 대한 여유로운 기대감도 생겨요. 커피 한 잔을 마시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두면, 그 시간이 하루 중 가장 나다운 순간이 되죠 의무나 계획이 아닌 오직 나를 위한 시간. 그래서 이 짧고 고요한 저녁의 경계가 하루 중 가장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7

본문 315

0
  • 열혈천사정고수

    답변 채택률  65%DotDotEye 2

저는 자기 전이 가장 좋아요.


일든 하루를 마치고 온전히 내 시간이면서 이불 속으로 들어가면 마음도 편해지죠.


누워서 보고싶은 책 좀 읽고 핸드폰으로 드라마나 영화보는 시간이 꿀 같이 달콤한 시간입니다.


아침에 이불 속에서 나오기가 싫을정도로 요즘같은 겨울에는 이불속이 너무 좋네요^^

7

본문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