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님
제 이야기를 하시는거라면 이렇게 여기에 글을 쓰기보다는 저에게 쪽지를 주시거나 또는 알통 본사를 통해서 이야기를 전달 했다면 참 좋았겠다 싶습니다.
우선 오해가 있어서 단단히 오해를 하고 계신듯 합니다.
저는 그 누구보다 알통을 사랑하고 있고, 알통이 오랫동안 잘 지속되고 성장하기를 바라는 사람 중 한사람입니다.
그러나,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이 알통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앱테크를 생각하고 알통에 입성하였습니다. 알통은 대부분 비슷한 목적으로 처음 접하였고, 오랜기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런 분들이 많이 있는 알통이기에 알록 달록을 더욱 활성화하고 알통인분들에게 나름 제가 열심히 찾아서 공부하고 좋은 자료만 제 이득은 단 1도 없이 아무조건 없이 공유하였습니다.
제가 공유드린 자료는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1회성의 이벤트라든지, 또는 에어드랍, 공모주 이런류의 정보를 공유드리고 있었습니다. 커피한잔만해도 5000원에 육박하는 요즘같은 세상에 커피쿠폰 하나 알통러분들이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시간들여서 공유 드렸던 내용입니다.
대놓고 추천인 코드 하나 공유드린적이 없습니다. 그럴 저 개인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한 글을 쓴적은 없습니다.
제글을 보고 알록달록을 보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제글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된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글을 보고 나름대로의 부수입을 갖고 가신다는 분도 있습니다.
고맙다는 글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제가 알통내에서 아하를 언급하고 그곳에서 활동하라는 말도 한적없고.. 그저 이벤트로 커피한잔 받거나 에어드랍 받거나 공모주 참여해서 부수입을 갖고 가라는 글들입니다.
다른곳으로 알통인들을 유도한다?? 이렇게 오해를 해도 엄청 오해를 하신듯 한데 그럴 목적이 아닌..
알통내에서 대부분 앱테크 때문에 모인분들이 대부분인만큼 알통 알록달록에 가면 나름 좋은 정보들이 공유가 된다더라.. 그래서 알록달록가서 글을 좀 보게 하려고 유도하기 위해서 쓴 목적도 있습니다.
다만, 제가 잘못했다고 느끼는 점은 다소 도배가 되는듯한 느낌을 느끼게 연이어 글을 공유했던점은 잘못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굳이 그렇게 싫어하시는데... 왜 내가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나 하는 생각마저 들게되는군요. 이젠 공유드릴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다큰 성인이신듯 한데.. 그렇게 따로 모르게 이렇게 저격글을 쓰시기 보다는 본사에 요청하셔서 저에게 이야기를 전달을 해주시거나 또는 직접 쪽지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이런 행위는 그닥 좋은 대응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제글에 도움을 받고 계셨던 분이 계시다면 개인적으로 오픈톡이나 쪽지로 주신다면 공유드릴 의향은 있으니 개인적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는 다른 주제로만 알록달록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좋은 취지로 했던 행동이 욕을 먹게될줄은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인데 굳이 더이상 정보를 공유드리기가 어려울듯 합니다.